교회소개
인터넷 방송
설교
찬양
주일학교
청년부
선교와 사역
로그인·회원가입
선교게시판
조회 수 17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샬롬! 남아공 박기성, 이경숙선교사입니다.
장마와 무더위에 고생들이 많으시지요? 주안에서 평안들 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이곳은 이제 한겨울로 접어들어 우기입니다. 비가 오려면 하루, 이틀 전부터 어김없이 태풍 같은 강한 바 람이 불고, 비가 내리기 시작하면서 꽤 춥답니다. 흑인이 전체인구의 80%이상을 차지하는 남아공. 정부는 엄청난 빈부격차를 해결하기 위해 매월 일정의 생 활비를 주고, 무상으로 집을 지어주고, 흑인들을 공무원에 우선채용하고, 대학에 거의 무상으로 입학시키 며 회사에 세제 혜택을 주면서 채용케 하는 등 이 상황을 해결하려 애쓰지만 여전히 쉽게 나아지지 않는 어려운 상황임을 봅니다.  설상가상으로 수백만 명의 인근 가난한 아프리카국가에서 일자리를 찾아 내려온 사람들로 엉켜있어 더 일자리가 부족한 상황이라 범죄와 노숙자들이 겨울에는 더 한층 늘어나는 형편입니다. 길거리에는 신호등 마다 구걸하는 사람들이 자꾸 늘어나고, 낮에도 도로에서 권총 강도들이 신호대기 중인 차에 총을 쏘고, 밤에는 빈민촌까지 총과 칼을 들고 들어가 사람을 죽이고 빼앗는 등 점점 상황이 악해져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아공 선교사들의 삶에도 작년, 금년 유난히도 슬픈 일들이 많았네요. 작년에도 인근 지역 선교사님 2분이 갑작스런 사고로 소천 하시어 마음이 어려웠었는데 금년 6월에는 동 료선교사님이 갑자기 소천 하셨고, 같은 날 동료선교사님 아버님께서, 그리고 지난주에는 사역하는 교회 성도 한 분이 하나님의 부름을 받았습니다. 이곳에서의 삶이 하루하루 하나님의 은혜 아니면 살 수 없음을 이렇게 날마다 고백하면서 주신 사역을 감 당하고 있습니다. 

 

 기도제목 우리 삶의 모든 영역에서 하나님을 전적으로 신뢰하며, 사역지에서 영적 승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사역을 위해
 ♤ 사역하는 교회)ANMC)의 성도들이 늘 말씀으로 위로받고 힘을 얻어 타국에서 잘 적응할 수 있도록 ♤ 이전하는 교회의 재배치 공사가 잘 진행되고 마무리 될 수 있도록 ♤ 신학교의 필요한 기자재(책상, 도서 등)가 잘 확보되고, 부족한 재정들이 채워지도록   -학생들이 잘 배워서 제대로 된 목회자와 전도자가 배출될 수 있기를 위해 ♤ PFA 선교회의 선교사들이 잘 연합하여 주의 나라 세울 수 있도록 ♤ 현지 남아공의 경제회복과 정치안정, 치안이 안정되기를
-선교사 가정을 위해
 ♤ 선교사의 건강 지켜 주시고 안전을 위해 ♤ 딸의 남은 학업 일정이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잘 마쳐질 수 있도록   그리고 사명자로서 주신 사명감 잃지 않고 믿음으로 승리할 수 있도록 ♤ 특별히 상황 앞에 넘어지지 않고, 오직 하나님만을 신뢰하며, 말씀 앞에 순종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주일 설교말씀